사용자들이 인정한 맥북 마우스 추천 TOP5

맥북 마우스 추천 TOP5

맥북 마우스 추천 순위를 찾고계신가요?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맥북의 트랙패드는 모든 노트북과 비교해도 가장 부드럽고 편리하지만 마우스를 자주 사용해야 하는 경우 마우스가 필요해 집니다.

맥북 마우스를 구매하기 전이라면 가장 잘 어울리며 사용자들이 인정한 마우스로 휴대와 사용성, 편리한 기능들이 있는 마우스 추천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만약 맥북에서 윈도우 키보드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키보드 맵핑 방법을 알아보세요.

맥북 마우스 추천 순위

맥북과 같이 사용하면 좋은 마우스들로 휴대성과 디자인, 기능성을 고려했습니다.

1. 로지텍 MX Anywhere 3

로지텍 마우스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이름에서 볼 수 있는것 처럼 컴팩트한 작은 사이즈와 유리, 침대, 탁상 등 마우스 패드 없이 어디서나 정밀한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MagSpeed 휠로 스크롤을 부드럽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으며 총 5가지의 커스텀 버튼으로 웹 브라우저, 포토샵, 워드 등 해당 프로그램마다 단축키를 만들 수 있습니다.

USB-C 타입으로 고속 충전 후 총 70일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가지고 있으며, 페일 그레이, 시크 블랙, 파우더 핑크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12만원대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로지텍 MX Anywhere 3 자세히 보기

2. 사테치 M1

2005년 시작한 브랜드 사테치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애플 관련 다양한 액세서리를 출시하고 있으며 그 중 M1 마우스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루미늄으로 된 바디는 맥북 옆에 두었을 때 마치 한 세트로 출시한 것처럼 보이며 애플의 매직 마우스가 불편하신 분들에게 대체할 만한 마우스라고 생각합니다.

역시 USB-C 타입 충전을 지원하고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로즈 골드, 골드 4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5만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테치 M1 자세히 보기

3. 로지텍 MX Master 3

로지텍 애니웨어와는 다르게 휴대성은 좋지 않지만 MX Master 3는 사무, 디자인, 프로그래머 등의 작업을 하는 전문가들을 위한 마우스 입니다.

MX Master 3 역시 MagSpeed 휠로 부드럽고 빠른 스크롤과 픽셀 단위로 정밀한 컨트롤. 커스텀 할 수 있는 마우스 버튼과 제스쳐 기능으로 전문적인 작업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USB-C 타입 고속 충전으로 70일간 사용이 가능하며 블랙과 그레이 두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2만원대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로지텍 MX Master 3 자세히 보기

4. 애플 매직 트랙패드 2

어떤 트랙패드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부드럽고 편안한 애플의 매직 트랙패드 2는 이전 트랙패드보다 약 30% 넓어진 패드와 사용하기 편하게 높이가 낮아졌습니다.

덕분에 개발, 디자인, 크리에이팅 등 다양한 활동에서 콘텐츠를 스크롤, 스와이프 등 더욱 빠르고 편안한 방식으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맥북과 자동 페어링 기능으로 빠르게 사용 가능합니다.

매직 트랙패드 2는 애플의 라이트닝 케이블을 지원하고 한번 충전으로 최대 한달 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4만원대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매직 트랙패드 2 자세히 보기

5. 샤오미 XMSB01MW

샤오미 블루투스 마우스는 맥북 마우스 추천 리스트 중 슬림하면서 미니멀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가성비가 가장 좋은 마우스 입니다.

알루미늄 케이스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77.5g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어 어디에나 가지고 다니기 좋으며 최대 2대까지 멀티 페어링을 지원합니다.

충전식이 아닌 건전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블랙, 실버, 골드 3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2만원대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샤오미 XMSB01MW 자세히 보기

이것으로 맥북, 맥북 프로 마우스 추천 순위를 소개해 봤습니다. 다양한 브랜드 마우스 들 중 직접 사용해 보거나 사용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던 제품들로 원하시는 가격대, 디자인, 기능을 선택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맥북을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보
맥북 모니터 추천 TOP3!
맥북 독 활용하기
스티커 메모로 생산성 올리기
맥북 키보드 추천 순위: 나에게 맞는 키보드를 찾아서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