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을 사용하다 보면 근처 카페나 회사, 집 등 여러곳을 이동하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럴 때 파우치를 사용하면 같이 사용하는 마우스나 충전기 등 필요한 물건을 함께 넣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맥북을 보호 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꼭 필요한 악세사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로 제가 구매하기 전 알아본 맥북 전용 파우치 추천 Top10을 간추려 봤습니다.
디자인과 보호력, 실용성 위주로 찾아보았으며 주관적인 관점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구매 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시오노 스킨프로 2세대 맥북 가죽 슬리브
인조가죽으로 만들어진 맥북 전용 가죽 슬리브 파우치로 장점은 여닫이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 맥북을 넣고 꺼낼때 지퍼에 걸릴 일이 없습니다. 맥북과 딱 맞는 일체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인케이스 클래식 슬리브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한 인케이스의 클래식 슬리브는 어느 정도 충격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지퍼 사이에 이중 안감 처리가 되어있으며 내부 또한 부드러운 재질로 스크래치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3. 시오노 울트라 범퍼 슬리브
울트라 범퍼 슬리브는 얇지만 가장자리가 EVA 재질로 되어 있어 충격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부에는 Faux Fur 재질을 사용하여 스크래치를 예방하고 자석으로 여닫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4. 라이트 피플 노트북 슬리브
자석형 여닫이를 사용해 슬리브 안에서 맥북을 쉽게 넣고 꺼낼 수 있습니다. 굉장히 얇고 스웨이드와 비슷한 질감의 방수 기능이 있는 합성섬유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5. 툴레 서브테라 노트북 파우치
툴레 서브테라 슬리브는 플러시 원단과 모서리 폼 패딩 처리를 사용하여 충격으로 부터 IT기기를 보호할 수 있으며 충전기, 마우스 등 악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존재합니다.
6. 바투카 3D 큐브 파우치
HPTM이라는 기술과 3D 에어매쉬 소재를 사용하여 외부 충격으로 부터 맥북을 확실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레탄 밴드로 맥북을 고정할 수 있어 파우치에서 꺼내지 안고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닐킨 2세대 노트북 파우치
심플한 디자인과는 다르게 다기능 노트북 파우치로 외부에서 사용시 각도조절, 마우스 패드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급 PU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텍스처와 내구성이 좋습니다.
8. 올인원 맥북 파우치
올인원 맥북 파우치 역시 각도 조절 스탠드, 마우스 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건 PU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닐킨과는 다르게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